2024.03.30 (토)

  • 맑음속초8.6℃
  • 황사2.9℃
  • 맑음철원1.2℃
  • 맑음동두천3.7℃
  • 맑음파주1.5℃
  • 맑음대관령1.7℃
  • 맑음춘천6.8℃
  • 맑음백령도5.5℃
  • 황사북강릉9.4℃
  • 맑음강릉9.8℃
  • 맑음동해9.2℃
  • 황사서울5.1℃
  • 맑음인천5.4℃
  • 맑음원주6.6℃
  • 황사울릉도9.1℃
  • 맑음수원3.9℃
  • 맑음영월7.0℃
  • 맑음충주4.6℃
  • 맑음서산2.8℃
  • 맑음울진9.4℃
  • 황사청주7.5℃
  • 박무대전6.2℃
  • 맑음추풍령7.0℃
  • 황사안동8.6℃
  • 맑음상주8.3℃
  • 황사포항12.9℃
  • 맑음군산5.4℃
  • 황사대구12.3℃
  • 황사전주7.0℃
  • 맑음울산12.9℃
  • 맑음창원12.7℃
  • 박무광주8.7℃
  • 연무부산12.7℃
  • 맑음통영12.4℃
  • 박무목포8.1℃
  • 박무여수11.7℃
  • 맑음흑산도8.1℃
  • 맑음완도9.9℃
  • 맑음고창4.2℃
  • 맑음순천9.0℃
  • 박무홍성(예)5.3℃
  • 맑음4.0℃
  • 박무제주13.6℃
  • 맑음고산12.9℃
  • 맑음성산10.4℃
  • 박무서귀포13.1℃
  • 맑음진주8.0℃
  • 맑음강화1.4℃
  • 맑음양평4.9℃
  • 맑음이천3.8℃
  • 맑음인제3.9℃
  • 맑음홍천5.2℃
  • 맑음태백3.3℃
  • 맑음정선군5.4℃
  • 맑음제천5.3℃
  • 맑음보은6.4℃
  • 맑음천안4.0℃
  • 맑음보령3.0℃
  • 맑음부여3.4℃
  • 맑음금산5.5℃
  • 맑음5.2℃
  • 맑음부안4.8℃
  • 맑음임실4.1℃
  • 맑음정읍5.2℃
  • 맑음남원5.5℃
  • 맑음장수4.2℃
  • 맑음고창군3.7℃
  • 맑음영광군5.3℃
  • 맑음김해시13.5℃
  • 맑음순창군4.8℃
  • 맑음북창원13.0℃
  • 맑음양산시14.7℃
  • 맑음보성군9.8℃
  • 맑음강진군7.8℃
  • 맑음장흥7.4℃
  • 맑음해남7.8℃
  • 맑음고흥9.1℃
  • 맑음의령군12.2℃
  • 맑음함양군9.9℃
  • 맑음광양시10.0℃
  • 맑음진도군7.7℃
  • 맑음봉화8.0℃
  • 맑음영주7.0℃
  • 맑음문경7.7℃
  • 맑음청송군8.3℃
  • 맑음영덕10.3℃
  • 맑음의성9.5℃
  • 맑음구미10.0℃
  • 맑음영천9.7℃
  • 맑음경주시12.8℃
  • 맑음거창8.1℃
  • 맑음합천10.3℃
  • 맑음밀양12.9℃
  • 맑음산청10.4℃
  • 맑음거제13.0℃
  • 맑음남해12.8℃
  • 맑음12.7℃
기상청 제공
토탈 라이프케어 세이션, 소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프로덕션 영제로와 맞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라이프케어 세이션, 소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프로덕션 영제로와 맞손

소셜 크리에이티브 영상 미디어 프로덕션 영제로 선정
크리에이티브 영상 콘텐츠 강화에 초점

3554238800_20200629113820_1820623196.jpg
세이션 로고

 

토탈 라이프 케어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세이션이 투자 유치 이후 첫 행보를 공개했다. 소셜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영제로를 세이션 산하 프로덕션으로 선정한 것이다.

올해 한국 투자금융그룹 계열사 한국투자파트너스와 코스닥 성장 투자 전문 회사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50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한 세이션은, 프로덕션 영제로 영입으로 남성 토탈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과 퍼퓸 헤어&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의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콘텐츠 강화를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이션은 미디어 커머스 계열 중 영제로를 거치지 않은 브랜드는 없을 정도로 영제로는 미디어 커머스에서 타깃에 맞는 접근 방식과 창의적인 발상으로 소비자들의 갈증을 잘 풀어주어 퍼포먼스를 증명했다며 이번 콘텐츠 미디어 프로덕션으로 선정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영제로는 세이션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센세이션을 일으킬 만한 혁신과 도전정신이 있는 살아있는 브랜드며, 세이션이 이뤄나갈 창의적인 라이프 토탈 케어의 혁신의 다음 단계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파죽지세로 나아가고 있는 세이션과 독보적인 비디오 커머스 크리에이티비티 전문 프로덕션의 결합은 강력할 것이며, 우리가 제공하는 라이프 케어 솔루션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고객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세이션은 2019년 4분기까지 매출이 가파르게 계속 성장했으며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미디어 프로덕션과의 계약을 성사시켜 더욱더 매출에 대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세이션이 영제로를 인하우스 개념으로 손을 잡은 만큼, 올해 코로나 이슈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성과를 내게 될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제로 계약 후에도 세이션은 다른 에이전시와의 협력 관계는 계속 유지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