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속초12.6℃
  • 흐림15.2℃
  • 흐림철원13.8℃
  • 흐림동두천16.5℃
  • 흐림파주15.8℃
  • 흐림대관령7.0℃
  • 흐림춘천15.0℃
  • 비백령도11.5℃
  • 흐림북강릉12.7℃
  • 흐림강릉13.9℃
  • 흐림동해13.3℃
  • 비서울18.7℃
  • 비인천14.6℃
  • 흐림원주18.6℃
  • 흐림울릉도10.6℃
  • 비수원15.7℃
  • 흐림영월14.9℃
  • 흐림충주18.8℃
  • 흐림서산13.9℃
  • 흐림울진12.9℃
  • 흐림청주20.0℃
  • 흐림대전18.9℃
  • 흐림추풍령14.3℃
  • 흐림안동14.6℃
  • 흐림상주16.2℃
  • 흐림포항14.1℃
  • 흐림군산13.6℃
  • 흐림대구14.4℃
  • 비전주14.8℃
  • 비울산12.0℃
  • 비창원15.4℃
  • 비광주14.1℃
  • 흐림부산14.2℃
  • 흐림통영15.6℃
  • 흐림목포14.5℃
  • 비여수15.0℃
  • 흐림흑산도12.6℃
  • 흐림완도14.0℃
  • 흐림고창13.5℃
  • 흐림순천13.2℃
  • 비홍성(예)14.0℃
  • 흐림18.5℃
  • 비제주15.0℃
  • 흐림고산14.7℃
  • 흐림성산15.1℃
  • 흐림서귀포15.1℃
  • 흐림진주17.2℃
  • 흐림강화13.7℃
  • 흐림양평18.6℃
  • 흐림이천18.6℃
  • 흐림인제13.0℃
  • 흐림홍천15.7℃
  • 흐림태백8.2℃
  • 흐림정선군11.7℃
  • 흐림제천14.6℃
  • 흐림보은17.2℃
  • 흐림천안19.5℃
  • 흐림보령13.5℃
  • 흐림부여16.3℃
  • 흐림금산17.7℃
  • 흐림19.0℃
  • 흐림부안13.4℃
  • 흐림임실15.2℃
  • 흐림정읍13.9℃
  • 흐림남원16.6℃
  • 흐림장수15.4℃
  • 흐림고창군13.8℃
  • 흐림영광군13.6℃
  • 흐림김해시14.5℃
  • 흐림순창군14.7℃
  • 흐림북창원15.5℃
  • 흐림양산시14.5℃
  • 흐림보성군14.3℃
  • 흐림강진군13.9℃
  • 흐림장흥13.7℃
  • 흐림해남13.9℃
  • 흐림고흥13.9℃
  • 흐림의령군15.6℃
  • 흐림함양군15.2℃
  • 흐림광양시15.3℃
  • 흐림진도군13.7℃
  • 흐림봉화13.4℃
  • 흐림영주14.9℃
  • 흐림문경15.7℃
  • 흐림청송군12.6℃
  • 흐림영덕12.7℃
  • 흐림의성15.1℃
  • 흐림구미16.3℃
  • 흐림영천13.1℃
  • 흐림경주시12.3℃
  • 흐림거창14.0℃
  • 흐림합천15.9℃
  • 흐림밀양13.9℃
  • 흐림산청15.9℃
  • 흐림거제14.9℃
  • 흐림남해14.5℃
  • 흐림15.1℃
기상청 제공
프랜차이즈업체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효과 톡톡”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금속

프랜차이즈업체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효과 톡톡”

미스트롯 출신 요요미…“이리 오너라~ 죽이야기” 구성진 음색 인기

3554238800_20200218142945_9176283197.jpg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최근 방송과 온라인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미스트롯 출신 요요미가 요식업 프랜차이즈 광고에 등장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19일 죽이야기에 따르면 요요미는 광고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는 모델로 이달 초 죽이야기 동영상 광고를 통해 첫 요식업 광고를 찍었다.

죽이야기의 동영상 광고는 요요미가 부르는 구성진 음색 ‘이리 오너라~ 죽이야기!’라는 멘트와 함께 죽이야기 제품과 맛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죽이야기는 현재 유튜브와 주요 동영상 재생사이트에 업로드한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 5편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요요미가 미스트롯의 스타로 떠오르면서 동영상 채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 광고의 판도 역시 유튜브, 네이버TV 등 동영상 플랫폼이 대세를 형성하고 있는 상황과 무관하지 않다.

특히 요요미는 데뷔 이후 100여개에 가까운 동영상이 업로드 됐을 정도다. 장르 역시 트롯만이 아니라 발라드와 댄스곡, 팝송 등 커버곡이 다양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죽이야기는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를 통해 죽 제품의 기본적인 홍보는 물론 새로운 레시피인 ‘솥죽’의 깊어진 풍미와 신선함도 널리 알리고 있다.

요요미 광고동영상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체 죽이야기 가맹점의 전년대비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전통음식 죽에 대한 홍보 효과로도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