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월)

  • 맑음속초34.6℃
  • 구름많음31.1℃
  • 구름조금철원30.7℃
  • 구름많음동두천30.4℃
  • 구름조금파주30.3℃
  • 맑음대관령26.0℃
  • 박무백령도25.9℃
  • 맑음북강릉33.5℃
  • 맑음강릉35.0℃
  • 맑음동해32.0℃
  • 연무서울30.5℃
  • 박무인천28.0℃
  • 구름많음원주29.3℃
  • 맑음울릉도30.3℃
  • 구름조금수원30.9℃
  • 구름조금영월29.0℃
  • 구름조금충주30.2℃
  • 맑음서산29.0℃
  • 구름조금울진33.7℃
  • 구름조금청주32.0℃
  • 구름조금대전31.8℃
  • 맑음추풍령30.9℃
  • 맑음안동31.7℃
  • 맑음상주31.9℃
  • 구름조금포항33.7℃
  • 맑음군산29.3℃
  • 구름조금대구32.7℃
  • 구름조금전주31.4℃
  • 구름많음울산31.2℃
  • 맑음창원30.6℃
  • 구름많음광주31.7℃
  • 맑음부산28.3℃
  • 맑음통영27.9℃
  • 박무목포27.6℃
  • 구름조금여수27.7℃
  • 구름많음흑산도24.2℃
  • 흐림완도26.6℃
  • 구름조금고창31.0℃
  • 구름조금순천30.0℃
  • 맑음홍성(예)30.2℃
  • 구름조금제주29.0℃
  • 흐림고산24.8℃
  • 구름많음성산26.9℃
  • 박무서귀포25.4℃
  • 맑음진주30.7℃
  • 맑음강화27.4℃
  • 구름많음양평30.4℃
  • 구름많음이천31.3℃
  • 구름조금인제29.3℃
  • 구름조금홍천31.3℃
  • 맑음태백28.4℃
  • 맑음정선군29.7℃
  • 구름조금제천29.0℃
  • 맑음보은31.6℃
  • 맑음천안30.9℃
  • 맑음보령27.0℃
  • 맑음부여31.6℃
  • 맑음금산31.3℃
  • 구름조금부안30.0℃
  • 맑음임실30.2℃
  • 맑음정읍30.8℃
  • 구름조금남원31.8℃
  • 맑음장수28.7℃
  • 맑음고창군32.0℃
  • 구름조금영광군32.2℃
  • 구름조금김해시32.6℃
  • 맑음순창군32.3℃
  • 맑음북창원31.6℃
  • 구름많음양산시32.1℃
  • 구름많음보성군30.0℃
  • 구름많음강진군26.4℃
  • 구름많음장흥28.2℃
  • 구름많음해남26.9℃
  • 구름많음고흥28.9℃
  • 맑음의령군32.7℃
  • 구름조금함양군32.2℃
  • 구름많음광양시29.9℃
  • 구름많음진도군27.6℃
  • 맑음봉화29.5℃
  • 구름조금영주28.1℃
  • 맑음문경32.1℃
  • 구름조금청송군29.8℃
  • 맑음영덕32.7℃
  • 맑음의성33.0℃
  • 맑음구미32.4℃
  • 맑음영천33.5℃
  • 구름많음경주시32.4℃
  • 구름조금거창31.4℃
  • 구름조금합천33.1℃
  • 구름조금밀양32.8℃
  • 구름조금산청33.1℃
  • 구름조금거제28.0℃
  • 맑음남해31.2℃
기상청 제공
전 MIT LAB, 하버드팀 FABRK, PERMISSION과 협력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MIT LAB, 하버드팀 FABRK, PERMISSION과 협력 체결

3554238800_20190710105806_1538505423.jpg
FABRK, PERMISSION과 협력 체결

 

10일 FABRK(패블릭)은 퍼미션(PERMISSION)과 협력을 체결해 기존의 디지털 광고 시장을 무너뜨리고 변화시키고자 한다고 발표했다. 패블릭은 전 MIT LAB, 하버드 구성원으로 만든 사람들, 결제시스템 그리고 기회들을 연결하는 새로운 사회적 프로토콜이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하여 FABRK는 사회적 프로토콜(Pepole protocol)과 그에 수반하는 사용자와 개발자들로 구성된 디지털 생태계를 제공하며, 퍼미션은 완벽하게 탈중앙화한 퍼미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를 만드는 데에 계속하여 박차를 가할 것이다. 

이 마켓플레이스는 현재 연간 3000억 달러 규모의 혼란스러운 디지털 광고 시장을 장악하고, 연간 500억 달러 규모의 전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조직 범죄인 광고 사기나, 다양한 기능을 갖춘 봇, 소비자의 관심 부족 및 부족한 투명성으로 인한 신뢰도 및 마케팅 담당자의 ROI감소와 같은 문제들을 다룬다.

패블릭의 최고경영자(CEO)인 Nadeem Mazen(나딤 메이즌)은 “우리는 대한민국 그리고 해외에서 퍼미션과 협력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광고 수익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망가져 있음이 분명하다. 우리는 파트너십을 통하여 마케팅 담당자들에게는 실시간으로 투명성을, 사용자들에게는 마땅히 받아야할 대가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블릭은 아직까지 존재하지 않는, 인터넷의 ‘휴먼 프로토콜(Human protocol)’을 구축하고 있다. 이 프로토콜은 HTTP와 유사하지만, HTTP가 웹사이트를 찾는 것과 달리, 패블릭은 사람들을 찾는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프로토콜을 통하여 그들의 데이터를 소유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가치와 가상화폐를 교환하며, 소셜라이즈(Socialize)의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이 휴먼 프로토콜은 소셜 네트워크의 주권을 사용자들에게 부여하며, 개발자들에게는 소셜 DApps를 위한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키트를 제공한다.

퍼미션(이전의 Algebraix)은 개입과 혼란이 난무하고, 데이터가 고갈된 기존의 디지털 광고 모델을 대체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광고 모델을 만든다. 이 새로운 광고 모델은 허가(permission)와 투명성을 기반으로 하여 신뢰를 제공하며, 광고를 보는 전세계의 사용자들은 그들이 쏟는 시간, 관심, 그리고 광고 타겟팅을 위한 익명화된 개인 정보의 사용에 대한 보상으로 가상화폐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