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 구름많음속초5.4℃
  • 맑음9.6℃
  • 맑음철원9.3℃
  • 맑음동두천10.6℃
  • 맑음파주10.0℃
  • 흐림대관령0.0℃
  • 맑음백령도5.4℃
  • 구름많음북강릉4.9℃
  • 구름많음강릉6.1℃
  • 구름조금동해5.4℃
  • 맑음서울11.5℃
  • 맑음인천8.7℃
  • 구름많음원주8.9℃
  • 구름많음울릉도3.0℃
  • 구름조금수원10.6℃
  • 구름많음영월8.3℃
  • 구름많음충주9.3℃
  • 구름조금서산9.3℃
  • 구름많음울진5.9℃
  • 맑음청주10.5℃
  • 맑음대전11.4℃
  • 구름조금추풍령7.2℃
  • 구름많음안동7.2℃
  • 맑음상주8.1℃
  • 흐림포항7.3℃
  • 맑음군산8.7℃
  • 구름많음대구8.0℃
  • 맑음전주11.8℃
  • 구름많음울산6.8℃
  • 구름조금창원7.2℃
  • 맑음광주12.9℃
  • 구름많음부산7.9℃
  • 구름많음통영9.4℃
  • 맑음목포8.8℃
  • 구름많음여수8.7℃
  • 맑음흑산도8.2℃
  • 구름많음완도10.0℃
  • 맑음고창9.2℃
  • 구름많음순천8.9℃
  • 맑음홍성(예)10.2℃
  • 구름조금제주13.0℃
  • 구름많음고산12.0℃
  • 구름많음성산11.4℃
  • 구름많음서귀포12.0℃
  • 흐림진주9.3℃
  • 맑음강화8.8℃
  • 맑음양평10.0℃
  • 맑음이천10.3℃
  • 맑음인제6.6℃
  • 맑음홍천9.8℃
  • 흐림태백1.2℃
  • 맑음정선군5.3℃
  • 구름많음제천8.0℃
  • 맑음보은9.2℃
  • 구름조금천안10.4℃
  • 맑음보령7.6℃
  • 구름많음부여11.5℃
  • 맑음금산10.4℃
  • 맑음부안9.0℃
  • 구름조금임실10.7℃
  • 맑음정읍10.6℃
  • 구름조금남원11.7℃
  • 구름많음장수9.4℃
  • 맑음고창군11.0℃
  • 맑음영광군9.1℃
  • 흐림김해시7.5℃
  • 구름많음순창군11.7℃
  • 구름많음북창원8.8℃
  • 구름많음양산시8.4℃
  • 구름많음보성군10.0℃
  • 구름많음강진군10.4℃
  • 구름많음장흥9.8℃
  • 구름많음해남10.4℃
  • 구름많음고흥8.6℃
  • 구름조금의령군10.3℃
  • 구름많음함양군10.6℃
  • 흐림광양시9.5℃
  • 구름조금진도군10.5℃
  • 흐림봉화6.2℃
  • 구름많음영주6.8℃
  • 구름많음문경7.2℃
  • 흐림청송군5.9℃
  • 흐림영덕6.2℃
  • 구름많음의성8.6℃
  • 구름많음구미9.0℃
  • 흐림영천7.1℃
  • 구름많음경주시7.8℃
  • 구름많음거창9.0℃
  • 구름많음합천9.7℃
  • 구름많음밀양9.3℃
  • 구름많음산청8.6℃
  • 구름많음거제8.3℃
  • 구름많음남해9.5℃
기상청 제공
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손 비랩 네추럴 클렌징 소셜커머스 티몬서 조기 완판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뷰티 블로거 입소문

3554238800_20200212101808_1636580651.jpg
비랩 네추럴 클렌징

 

(주)바른손(018700, 대표 강신범, 이하 바른손)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판매를 시작한 ‘비랩(B-LAB) 아이엠 쏘리 저스트 클렌징’의 공동구매 행사에서 한정 수량이 조기 매진되는 쾌거를 이룬 것.

티몬 측은 론칭 이후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자발적인 온라인 바이럴 활동만을 펼친 비랩이 출시 직후 높은 판매 기록을 달성한 것은 주목할 만한 결과라고 봤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 시리즈는 몇 년 전부터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 클렌징으로 불리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특히 클렌징으로 유명한 수입 화장품 브랜드 S사 제품과의 비교 리뷰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바른손 헬스앤뷰티(HEALTH&BEAUTY) 사업부는 대표 브랜드 비랩(B-LAB)과 올데이글로우(ALL DAY GLOW)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동양인의 피부 특성에 맞는 특화된 제품 개발로 대만과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로 수출해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바른손은 2019년 12월 미주시장 최대의 B2C 케이 뷰티(K-beauty)플랫폼 졸스(이하 ‘JOLSE’)의 합병을 결정하며 헬스&뷰티 시장에 진출의사를 내비쳤다. 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비랩 네추럴 클렌징(B-LAB NATURAL CLEANSING)을 출시한 바른손 강신범 대표는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같은 주변 환경의 오염이 심각해질수록 개개인의 위생건강이 더욱 더 중요하며 클렌징 습관은 면역체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 가치보다 제품의 성능에 집중하여 전 세계의 누구나 건강한 클렌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비랩(B-LAB)클렌징의 제품은 소셜커머스 홈페이지 외에 자체쇼핑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